정품 사용자인데 시리얼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반디캠의 시리얼번호는 반디캠 정품등록 서버에서 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시리얼번호를 분실하였더라도 구매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기억하신다면 시리얼번호를 다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1. 라이선스 다시 받기

라이선스 번호를 잊어 버리신 경우에는 정품 구매 페이지(https://www.bandicam.co.kr/buy/)에 있는 "라이선스 다시 받기" 메뉴에서, 기존 이메일 주소로 라이선스를 다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시리얼 번호가 이메일로 재전송됩니다.)

반디캠 라이선스 다시 받기, 라이선스 재전송, 분실


2. 이메일 주소 변경

이메일 주소는 시리얼키의 일부분이기 때문에, 시리얼 번호를 등록한 경우에는 이메일주소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다만, "라이선스 수량 업그레이드"를 하신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연락 주시면, 시리얼키 교체 프로세스의 일부로 이메일 주소도 함께 변경을 해 드립니다.

3. 구매 영수증 출력

만일, 기존 이메일 주소에 로그인하지 못할 경우에는 구매 페이지 하단에 있는 "구매 영수증 출력하기" 메뉴에서, 영수증을 출력해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기존 라이선스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기존 라이선스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없습니다.)

라이선스 관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곳 도움말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