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메시지: 정품 등록을 실패하였습니다.

"정품 등록을 실패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 및 시리얼 번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러 메시지가 보일 경우, 아래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디캠 정품 등록 실패, 이메일주소 및 시리얼번호 확인

정품 등록 실패시 체크 사항들

1. 시리얼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하이픈(-), 공백 등

시리얼번호를 마우스로 복사&붙여넣기 입력하거나, 키보드로 시리얼번호를 직접 입력해 봅니다. 시리얼 번호를 입력할 때는, 반드시 하이픈(-)을 함께 입력해야 하며, 시리얼번호의 앞부분/뒷부분에 공백이 있으면 안 됩니다.

반디캠 시리얼번호 복사, 붙여넣기

2. 패키지 구매자: 반디캠과 반디컷 시리얼키를 혼동한 경우

반디캠+반디컷 패지키를 구매하실 경우, 반디캠 시리얼번호 1개와 반디컷 시리얼번호 1개를 보내드립니다. 반디캠에는 반드시 반디캠 시리얼키를 입력해야 합니다.

3. 한국 시리얼키와 영문 시리얼키를 혼동한 경우

반디캠은 한국어 버전과 영문 버전이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 영문 시리얼키는 영문버전에, 한국 시리얼키를 한국버전에 입력해야 합니다. (영문 시리얼키를 한국 버전에서 사용해야 하는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연락 바랍니다.)

4. 단체 이메일 주소와 개인 이메일 주소를 혼동한 경우

학교나 기업의 경우, 단체로 시리얼키를 구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입력하는 영역에는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넣는 것이 아니라, 시리얼키와 연결된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래도 여전히 정품 등록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에러메시지 스크린샷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