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 정품을 여러 PC에 설치해도 되나요?


1. 라이선스 등록

반디캠 라이선스 등록은 인터넷이 연결된 PC에서 가능합니다.
라이선스를 등록한 경우에는 환불, 부분환불, 라이선스 재판매 등이 되지 않습니다.

반디캠은 '1PC = 1라이선스 정책'을 따르고 있습니다.
만일, "집+회사", 혹은 "데스크톱+노트북"과 같이 2대의 컴퓨터에서 반디캠을 사용하시려면, 반드시 2-PC라이선스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1PC라이선스로 두 대 이상의 컴퓨터에 반디캠을 등록하여 사용하는 경우, 취득한 라이선스를 상실하실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경우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2. 라이선스 변경 및 업그레이드

라이선스 수량이 부족하다면, "라이선스 수량 업그레이드" 페이지에서 최대 설치 가능 수량을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습니다.
1PC에서 2PC로 업그레이드: 30,800원 (부가세 포함)
1PC에서 3PC로 업그레이드: 61,600원 (부가세 포함)
.... (1-PC 추가당 30,800원)

1) 시리얼 번호 변경
시리얼 번호를 등록한 경우에는 시리얼번호 변경이 되지 않지만, "라이선스 수량 업그레이드" 페이지에서, 라이선스 수량을 업그레이드 하시면, 기존 시리얼은 폐기되고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시리얼번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이메일 주소 변경
시리얼 번호를 등록한 경우에는 이메일주소 변경이 되지 않지만, "라이선스 수량 업그레이드" 페이지에서, 라이선스 수량을 업그레이드 한 후, bandicam@bandicam.com으로 이메일 변경을 요청해 주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변경 처리를 해 드립니다.

3. 라이선스 관리

반디캠을 삭제하면, 다른 PC에서 해당 라이선스를 다시 등록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포맷, 컴퓨터 교체/폐기 등'으로 반디캠 정품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기존 라이선스 번호를 다시 등록해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 번호를 잊어 버리신 경우에는 반디캠 정품 구매 페이지( http://www.bandicam.co.kr/buy/ )에 있는 "라이선스 다시 받기" 메뉴에서, 기존 이메일 주소로 라이선스를 다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시리얼 번호가 이메일로 재전송됩니다.)

만일, 기존 이메일 주소에 로그인하지 못할 경우에는 반디캠 구매 페이지 하단에 있는 "구매 영수증 출력하기" 메뉴에서, 영수증을 출력해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기존 라이선스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기존 라이선스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없습니다.)


관련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