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서버와의 통신을 실패하였습니다.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Bandicam - 등록 서버와의 통신을 실패하였습니다.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 정품 등록 시 위의 에러메시지를 보게 된다면, 다음의 해결책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컴퓨터 시간을 오늘 날짜로 맞게 설정합니다.

컴퓨터 설치 후, 컴퓨터 시간이 오늘 날짜로 맞게 설정되지 않았다면 이런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How to set your system clock


2. 반디캠 재설치 후 다시 시도해 봅니다.

일시적인 인터넷 장애일 수 있습니다. 반디캠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시리얼 번호를 다시 입력해 봅니다.

3. 방화벽이나 백신 프로그램을 일시정지(혹은 삭제) 후 다시 시도해 봅니다.

(회사) 방화벽이나 백신 프로그램, 혹은 인터넷뱅킹 사용시 설치된 보안프로그램이 '반디캠 정품 인증과 관련된 네트워크'를 차단하고 있다면 이런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4. "hosts"를 "hosts2"로 변경한 후 다시 시도해 봅니다.

"C:\Windows\System32\drivers\etc"폴더로 이동한 후, "hosts"라는 파일이름을 "hosts2"로 변경한 후 다시 시도해 봅니다.

hosts파일 이름 변경


5. 정품 등록과 관련된 문의는 이메일(bandicam@bandicam.com)로 연락 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 FAQ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