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서버와의 통신을 실패하였습니다.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Bandicam - 등록 서버와의 통신을 실패하였습니다.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에러메시지를 보게 된다면, 다음의 해결책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컴퓨터 시간을 오늘 날짜로 맞게 설정합니다.

컴퓨터 설치 후, 컴퓨터 시간이 오늘 날짜로 맞게 설정되지 않았다면 이런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How to set your system clock



2. 반디캠 재설치 후 다시 시도해 봅니다.

일시적인 인터넷 장애로 인해 발생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반디캠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시리얼 번호를 몇 번 다시 입력해 봅니다.

3. 방화벽이나 백신 프로그램을 일시정지(혹은 삭제) 후 다시 시도해 봅니다.

(회사) 방화벽이나 백신 프로그램, 혹은 인터넷뱅킹 사용시 설치된 보안프로그램이 '반디캠 정품 인증과 관련된 네트워크'를 차단하고 있다면 이런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4. "hosts"를 "hosts2"로 변경한 후 다시 시도해 봅니다.

"C:\Windows\System32\drivers\etc"폴더로 이동한 후, "hosts"라는 파일이름을 "hosts2"로 변경한 후 다시 시도해 봅니다.

hosts파일 이름 변경



5. 여전히 정품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입력한 시리얼번호와 에러메시지 화면을 캡처해서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 FAQ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