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30 21:52
질문자 조회 수:17
주식 녹화할때 쓰려고 1년권 구매했는데 녹화하면 렉이 너무 걸려서 쓰지를 못할것같습니다
아직 한달도 안 썼는데 사용기간 제외하고 환불 가능한가요
2025.05.02 09:56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무료체험판(평가판)에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만,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시리얼번호를 이미 등록하시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환불에 관련 도움말: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get_refund_money_back/
2. 혹시 반디캠 최신버전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최신버전 아니면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이곳 링크에서 반디캠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3.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duce_lag_when_recording/ 이곳 링크에 있는 도움말을 참고하시어, 설정을 변경하신 후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게시판은 구매내역 등에 대한 확인이 일체 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인 문의에 대한 답변만 가능합니다.
추가문의는 bandicam@bandicam.com 으로 문의를 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무료체험판(평가판)에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만,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시리얼번호를 이미 등록하시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환불에 관련 도움말: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get_refund_money_back/
2. 혹시 반디캠 최신버전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최신버전 아니면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이곳 링크에서 반디캠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3.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duce_lag_when_recording/ 이곳 링크에 있는 도움말을 참고하시어, 설정을 변경하신 후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게시판은 구매내역 등에 대한 확인이 일체 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인 문의에 대한 답변만 가능합니다.
추가문의는 bandicam@bandicam.com 으로 문의를 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