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를 사용하고 있는데 항상 싱크를 수동으로 맞춰야 합니다.
화면과 웹캠 영상 바로 싱크 맞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최신 반디캠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XVID나 H264 (CPU) 코덱을 선택한 후 녹화를 해 봅니다.
2) "향상된 화면 캡처 방법 사용" 옵션을 끈 후 녹화를 해 봅니다.
더 자세한 해결책은 https://www.bandicam.co.kr/faqs/audio-sync-delay/ 이곳 도움말 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도움말로도 해결이 안되실 경우, 싱크가 안맞는 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최신 반디캠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XVID나 H264 (CPU) 코덱을 선택한 후 녹화를 해 봅니다.
2) "향상된 화면 캡처 방법 사용" 옵션을 끈 후 녹화를 해 봅니다.
더 자세한 해결책은 https://www.bandicam.co.kr/faqs/audio-sync-delay/ 이곳 도움말 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도움말로도 해결이 안되실 경우, 싱크가 안맞는 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