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전까지는 사용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다른 문제로 PC를 포멧하여 다시 설치 하였으나 녹화나 캡쳐가 아예 되지 않습니다
REC를 눌러도 작동되지 않습니다.
버젼은 4.6.2.1699 입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어떤 오류 메시지가 뜨시나요?
바탕화면을 녹화하셨을 때도, 녹화나 캡처가 안되시나요?
프로그램이 실행이 안되는 문제 관련하여 아래 링크 증상2를 참고하여 설정을 변경한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
위 도움말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에러 메시지의 스크린샷과 증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임 녹화 모드를 이용하셨나요?
녹화 모드와 녹화 대상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version.nhn?softwareId=MFS_100191&categoryId=C0200000
혹시, 이곳에서 반디캠 구버전을 설치하면 괜찮으신가요?
bandicam@bandicam.com이나 당사로 전화를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결과를 꼭 공유 부탁 드립니다.
저장 폴더는 C드라이브로 설정이 되어 있나요? 아래 그림과 같이 '초기화' 버튼을 클릭한 후, REC버튼을 클릭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래 그림과 같은 화면 녹화 모드에서, 이미지 캡처를 하면, 이미지 캡처는 잘 되나요?
제보해 주신 증상은, 보안 프로그램에서 녹화를 차단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미지 캡처도 되지 않는 경우, https://dl.bandicam.com/tools/bsa.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복사한 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을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어떤 오류 메시지가 뜨시나요?
바탕화면을 녹화하셨을 때도, 녹화나 캡처가 안되시나요?
프로그램이 실행이 안되는 문제 관련하여 아래 링크 증상2를 참고하여 설정을 변경한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
위 도움말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에러 메시지의 스크린샷과 증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게임 녹화 모드를 이용하셨나요?
녹화 모드와 녹화 대상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version.nhn?softwareId=MFS_100191&categoryId=C0200000
혹시, 이곳에서 반디캠 구버전을 설치하면 괜찮으신가요?
bandicam@bandicam.com이나 당사로 전화를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결과를 꼭 공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저장 폴더는 C드라이브로 설정이 되어 있나요? 아래 그림과 같이 '초기화' 버튼을 클릭한 후, REC버튼을 클릭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래 그림과 같은 화면 녹화 모드에서, 이미지 캡처를 하면, 이미지 캡처는 잘 되나요?
제보해 주신 증상은, 보안 프로그램에서 녹화를 차단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미지 캡처도 되지 않는 경우, https://dl.bandicam.com/tools/bsa.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복사한 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