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23 03:15
1. 녹화중이라고는 뜨나, 특정 시간에서 녹화가 멈추는 경우
예를 들어 빨간색 테투리로 녹화중이라고 창에 메세지는 지속적으로 뜨나 시간이 멈춰있고, 녹화중지 후 영상을 봐도 특정시간이후 멈춰있음.
2. 오디오 불량
영상녹화는 정상적임. 하지만 오디오가 음성부분이 계속 반복됨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50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49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48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47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46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45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44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43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42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41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40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39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38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37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36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35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34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33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32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11631 | 반디캠 할인 하는 이벤트 있나요? [1] | Airweed | 2019.04.28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어떤 녹화 모드로 무엇을 녹화하셨나요?
1. 녹화 도중, 은행이나 동영상 강의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녹화 프로그램이 차단당할 경우 녹화가 비정상 종료가 될 수 있습니다.
위과 같은 경우가 아니라면, 아래 링크 증상 4번을 참고하시어 설정한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4
2. '오디오 음성부분이 계속 반복됨'의 증상은, 싱크가 맞지 않는다는 말씀이실까요?
싱크 관련 문제라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audio-sync-delay/
위의 도움말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증상과 함께 녹화한 동영상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정확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