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유저입니다. 반디캠을 실행시켜도 실행이 되지 않아요.
잘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러네요.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이 실행이 안되는 부분과 관련하여 아래링크의 증상2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2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이 실행이 안되는 부분과 관련하여 아래링크의 증상2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