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로 확인하시고도 답장이 없어서 여기 게시판에 올렸는데..
아직까지도 이메일 답장이 없어요...
확인했다는게 무슨 말씀이신지??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어제 보내주신 메일 확인하여 회신드렸습니다.
반디캠으로 동일한 녹화설정으로 녹화를 하면 '고속모드'로 합치기가 되어야 정상입니다.
1. 사각형녹화창으로 녹화하셨나요? 사각형 녹화창으로 하시다보면, 녹화창 크기를 조정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이유로 '고속모드'로 합치기가 안된 것 같습니다.
2. 11조각으로 만든 mp4파일들 중에, 한개의 파일을 자르기 기능으로 일부분 잘라내고 합치신건 아니신지요? 이럴경우, 고속모드로 합치기가 안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support/bandicam-bandicut/
3. 위의 사항들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말씀하신 동영상 파일들(원본 파일)을 증상과 함께 네이버나 다음 이메일에서 제공하는 "대용량 파일 보내기" 기능으로, bandicut@bandicam.com로 동영상 파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동영상을 보내주시면 반디컷 개발팀에서 확인 후, 즉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어제 보내주신 메일 확인하여 회신드렸습니다.
반디캠으로 동일한 녹화설정으로 녹화를 하면 '고속모드'로 합치기가 되어야 정상입니다.
1. 사각형녹화창으로 녹화하셨나요? 사각형 녹화창으로 하시다보면, 녹화창 크기를 조정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이유로 '고속모드'로 합치기가 안된 것 같습니다.
2. 11조각으로 만든 mp4파일들 중에, 한개의 파일을 자르기 기능으로 일부분 잘라내고 합치신건 아니신지요? 이럴경우, 고속모드로 합치기가 안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support/bandicam-bandicut/
3. 위의 사항들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말씀하신 동영상 파일들(원본 파일)을 증상과 함께 네이버나 다음 이메일에서 제공하는 "대용량 파일 보내기" 기능으로, bandicut@bandicam.com로 동영상 파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동영상을 보내주시면 반디컷 개발팀에서 확인 후, 즉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