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녹화시 프레임 저하문제
  • 호랑이
  • 2020.07.16 14:46:57
  • 조회 수: 3098
  • 댓글: 1

얼마전에 프레임 저하로 글을 썼었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다 해봤지만 해결이 안되네요...


녹화 대상의 게임은 철권7(스팀)버전입니다. 게임 해상도는 1920X1080, 반디캠 포맷설정은 H264(Nvidia) 방식으로 설정해서 녹화 해봤고 HEVC, H264(CPU)로도 다 해봤습니만 결과는 같네요


해볼수 있는 방법으론 다해봤습니다. 그리고 철권7이라는 게임 자체는으로 60프레임으로 하는 게임인데 녹화를 하면 30프레임으로 떨어지니 게임을 못할 지경 입니다.


해결방안이 꼭 나왔으면 하네요....


제 컴사양입니다.


CPU : 인텔 i5-8세대 8500(커피레이크)


메인보드 : MSI B360M 바주카 플러스


메모리 : DDR4 16G


그래픽카드 : 갤럭시 GTX 1660SUPER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쪽에서 철권7의 게임을 H264(Nvidia)로 녹화한 결과, 프레임 저하 없이 잘 녹화가 되었습니다.


엔비디아(NVIDIA)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녹화대상(혹은 반디캠)을 "최고 성능 선호"로 바꿔 봅니다.

1) '게임 녹화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NVIDIA 전원 관리 모드에서 "녹화 대상 게임"을 '최고 성능 선호'에 추가해 주고,
2) '화면 녹화 모드' 혹은 '장치 녹화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반디캠"을 '최고 성능 선호'에 추가해 줍니다.

NVIDIA, 반디캠 렉, 반디캠버벅거림

- 참고) NVIDIA 제어판 -> 3D 설정 관리 -> 프로그램 설정 -> 프로그램 추가 -> 전원 관리 모드에서 '최고 성능 선호' 선택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6번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duce_lag_when_recording/


위의 설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녹화한 파일을 증상과 함께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