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라이선스 자동 갱신 관리

  • 보유하고 계신 [연간 라이선스]의 "이메일 주소"와 "시리얼 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시리얼 번호를 잃어버리셨나요? 반디캠 다시 받기 | 반디컷 다시 받기




자주 묻는 질문

  1. 자동 갱신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라이선스 구입 시 [연간라이선스 기간 만료시 자동 갱신에 동의합니다] 옵션에 체크할 경우, 라이선스 자동 갱신 신청이 완료됩니다.

  2. 자동갱신을 신청했는지 모르겠어요. 자동 갱신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연간 라이선스 자동 갱신 관리] 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와 시리얼번호를 입력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 갱신 신청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자동 갱신'을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3. 연간 라이선스 구입 시 자동갱신 신청을 하지 않은 사람은 어떻게 자동 갱신을 신청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연간 라이선스를 추가로 구매하면서 '자동 갱신' 신청을 한 후, bandicam@bandicam.com으로 연락 주시면 기존에 사용하시던 라이선스의 유효기간을 연장해 드리면서 자동 갱신 신청을 해 드립니다.

  4. 자동 갱신에 사용한 카드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신규 제품을 구매하면서 '자동 갱신' 신청을 한 후, bandicam@bandicam.com으로 연락 주시면 기존에 사용하시던 라이선스의 유효기간을 연장해 드리면서 신용카드 정보도 함께 변경을 해 드립니다.

  5. 갱신 시 시리얼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라이선스 갱신 직후 bandicam@bandicam.com으로 연락주시면, 새로운 시리얼번호로 변경해 드립니다.

  6. 라이선스 확인이나 남은 날짜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구입한 라이선스 수량이나 남은 기간 확인은 반디캠의 [정보] 탭에서 할 수 있습니다. [ 라이선스 정보 새로고침 ] 버튼을 클릭하거나, [ 등록 정보 업데이트 ] 버튼을 클릭한 후 시리얼번호를 입력하면, 갱신된 라이선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디캠, 라이선스정보 업데이트, 새로고침



  7.     라이선스 갱신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