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과 반디컷을 구매하여 사용하던 중에 컴퓨터 고장으로 하드디스크를 교체하였습니다.

다시 사용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빠른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27] 반디캠컴퍼니 2009.03.19 759975
7278 반디캠 녹화 new 좋을거야 2019.09.23 1
7277 듀얼모니터 new 좋을거야 2019.09.23 0
7276 녹화한 화면 문제 2019.09.22 7
7275 외부 소리가 함께 녹음이 안됩니다. secret 루루 2019.09.21 0
7274 반디캠 녹화시 소리 싱크 유튜버 2019.09.21 6
7273 반디캠 정품 등록 결재 관련 변경 문의 건 secret 호이얌 2019.09.21 0
7272 수량 업그레이드 후 정품등록 [1] secret 조성미 2019.09.18 1
7271 일본PC와 한국PC에서의 정품등록 [2] qnfrlaos 2019.09.17 44
7270 반디캠 미뮤 및 녹스 녹화 인식이 안됩니다. [1] 크릴새우 2019.09.16 39
7269 사운드요 [1] 뚜껑만 왕뚜껑 2019.09.15 41
7268 반디캠 녹화시 소리만 녹음 되고 영상을 검은화면으로만 녹화가 됩니다 [1] 앤디 2019.09.15 44
7267 자꾸 컴퓨터가 멈춥니다 [1] secret 2019.09.13 2
7266 마이크 녹음 볼륨이 조금 작습니다. [1] hyagape 2019.09.11 45
» 정품 구매하고 하드 교체시 반디캠 및 반디컷 사용하려면? [1] 박종철 2019.09.11 63
7264 게임화면 문제입니다. [1] kshthomas@naver.com 2019.09.10 37
7263 유튜브에서 소리가 안나요 [1] 나비 2019.09.09 52
7262 유튜브업로드시 문의입니다. [1] 츠츠 2019.09.09 56
7261 이제는 서비스 업데이트를 할때 아닌가요? [1] 행인 2019.09.09 68
7260 2PC 버전을 구매한 걸로 알고 있는데요. [1] secret AAC 2019.09.07 1
7259 시리얼넘버 재발송 부탁 드립니다. [1] secret 이문의 2019.09.0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