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인코딩문제[
  • 진선
  • 2019.06.27 12:49:05
  • 조회 수: 2943
  • 댓글: 1

제 모니터가 32인치 입니다.

근데 인코딩을 해서 하려고 하는데 화면 해상도를 어떻게 맞춰야될지 모르겠어요

지금 해상도를 보면 1920x1080 인데 반디컷에서도 그렇게 해보면

또 잘려서 나옵니다 인코딩 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

파일 메일로 보냈어요 확인 좀 해주세요 ㅠ

댓글'1'
반디캠컴퍼니
  • 2019.06.27
  • 수정: 2019.06.27 13:52:15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추후 반디컷에 관련된 궁금한점은 반디컷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board/bandicut/

bandicut@bandica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메일로 회신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