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인코딩 문제
  • 진선
  • 2019.06.26 17:52:24
  • 조회 수: 2831
  • 댓글: 2

제 모니터가 32인치 입니다.

근데 인코딩을 해서 하려고 하는데 화면 해상도를 어떻게 맞춰야될지 모르겠어요

지금 해상도를 보면 1920x1080 인데 반디컷에서도 그렇게 해보면

또 잘려서 나옵니다 인코딩 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댓글'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추후 반디컷에 관련된 궁금한점은 반디컷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board/bandicut/

반디컷 사용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해당 "동영상 파일 원본"을 이메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나 다음 이메일에서 제공하는 "대용량 파일 보내기" 기능으로, bandicut@bandicam.com로 동영상 파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동영을 보내주시면 반디컷 개발팀에서 확인 후, 즉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 대용량 파일 보내기 >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Send-anywhere.com (10GB, 로그인 불필요): https://send-anywhere.com/ko/
원드라이브 (10GB):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

감사합니다.
진선
  • 2019.06.26

메일 보냈어요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