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인코딩 하는 방법
  • 진선
  • 2019.06.25 14:57:12
  • 조회 수: 3703
  • 댓글: 1

녹화하고 나서 영상을 확인해보면 비율이 다르게 나옵니다

인코딩을 하면 된다는데 인코딩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현재 영상 비율과 원하시는 영상 비율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못 해서 구체적인 설정을 말씀 드리기가 어렵습니다만,
반디컷을 사용하셔서 인코딩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support/faq/converting-options/

추후 반디컷에 관련된 궁금한점은 반디컷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board/bandicut/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