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계속 꺼져요. -*-;;;
  • 유동형
  • 2019.06.23 17:48:38
  • 조회 수: 5997
  • 댓글: 3
76.gif
click.php?cnv_u=537562

반디캠 프로그램에 대해서 참 실망입니다. >*<;;;


acnt?_=1561279066013&did=1&tag=ww_60_2&r메일로도 문의를 드렸는데 구매한 이후에 계속 꺼지네요. 


기능이 내가 원하던 기능들이어서 구매했는데, 이럴줄 알았으면 안했겠죠. 

1.거의 꺼짐. 10분을 못넘김. 

2.꺼질때 설정방법대로 했지만 그래도 계속 꺼짐.

3.그런데, 어떻게 썼냐구요? 녹화하면서 조마조마하면서 썼죠. 그런데 이젠 그마저 잘 안되네요. 

짧은거 붙여서 썼죠. 

4.정말 짜증납니다. 일의 효율 안나죠. 



그래서

1.방법을 알려주세요. 

2.회사에 찾아가서 상담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있나요?

3.기능은 꼭 필요한데 안되면 환불받을 방법은 있나요?

76.gif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희망사항: 얼른 좋은 방법 찾아서 반디캠 사용하기를 희망함)acnt?_=1561279404043&did=1&tag=ww_60_2&r

76.gif
acnt?_=1561279606367&did=1&tag=ww_60_2&r연락처: 010-****-****
댓글'3'
나그네
  • 2019.06.23

그냥 속 편하게 오픈 소스인 OBS를 쓰세요.

유동형
  • 2019.06.24

참고할께요. ^^

OBS는 촬영이 잘 되네요. 

후회중입니다.

그래도 반디캠이 기능이 맘에 들었는데..ㅎㅎ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컴퓨터를 재시작한 후, 다른 작업을 하지 마시고, 바로 반디캠을 실행한 후, 녹화 시작 버튼을 클릭했는데, 일정시간(00분 후쯤)녹화가 중지되는 것인가요?


2.  반디캠의 '이미지 캡처 (*.JPG)' 기능은 잘 동작하나요?


3. 녹화 설정 창에서 '소리 녹음 하기(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record-sound.png ), 개선된 화면 캡처 방법 사용(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enhanced-capture-method.png )' 옵션을 끈 후, 녹화를해도 동일한 증상인가요?


bandicam@bandicam.com 으로 연락 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