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예전에 있던 상태바 표시가 보이지 않네요.
  • 준겸뿡
  • 2019.06.05 13:16:37
  • 조회 수: 3775
  • 댓글: 1

예전에는 녹화를 시작하면 작은 상태바 표시가 나와서 지금 녹화중인지 아닌지 알 수 있어서 편했는데 지금은 찾을 수가 없네요. 업데이트 되어서 없어진건가요? 아니면 제가 설정을 잘 못해서 상태바를 못찾는 걸까요?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전체화면 녹화 창의 경우, 왼쪽에 핀(고정 표시) 기능이 있습니다.
핀 아이콘을 누르시면 전체화면 녹화 창이 화면 상단에 항상 표시됩니다.

사각형 녹화 기능으로 전체 녹화를 하실 경우, 화면 상단이 아닌 원하시는 위치에 녹화 창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www.bandicam.co.kr/support/configuration/rectangle_window/

마우스 주변 녹화 기능으로 전체 화면 녹화를 하실 경우에는 아래 페이지 하단의 "녹화 중 상태 확인 - 반디캠 아이콘 표시" 부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how_to_record/around-mouse/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