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 동영상 휴대폰에서 소리가 안 납니다.
  • 장용창
  • 2019.06.04 11:53:00
  • 조회 수: 5677
  • 댓글: 1

안녕하세요? 반디캠으로 동영상 녹화를 끝내고 컴퓨터에서는 소리가 잘 나는데, 휴대폰에서는 소리가 안 납니다.

어떤 분이 이런 경우 "소리 설정을 ACC로 하라"라는 조언이 있던데요, 저는 이미 소리가 ACC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저는 지금 무료 버젼을 쓰고 있고, 이게 잘 된다면 유료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전반적으로 소리 설정이 너무 복잡한 것 같습니다.

(컴퓨터에서 소리 나오도록 설정을 바꾸는데도 거의 한 시간이나 흘렀습니다.)

다음번 업데이트 하실 땐 소리 설정이 쉽도록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 게시판에 검색 기능을 넣어주시면 기존에 답변된 질문들을 검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여간, 휴대폰에서 소리 안 나는 문제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댓글'1'
반디캠컴퍼니
  • 2019.06.04
  • 수정: 2019.06.04 12:27:57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비디오] 탭에서 [녹화 포맷] ->[빠른 설정] 버튼을 누르시면 [삼성 갤럭시 및 PMP 용 동영상] 재생용 파일 (안드로이드에서 재생 가능한 파일) 형식으로 녹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녹화 포맷] ->[설정]에서 [파일 (형식)]을 [MP4]로 선택하시고, H.264와 AAC를 선택하신 후 녹화하시면 대부분의 스마트 폰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미 녹화하신 동영상이 위와 같은 설정으로 녹화 하신 것이 아니라면 유튜브에 업로드 하셔서 유튜브로 보시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일 것 같습니다.

녹화한 동영상을 유튜브(YouTube.com)에 올리는 방법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upload-youtube/

반디컷을 사용하셔서 스마트폰으로 재생 가능한 형식으로 인코딩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support/faq/converting-options/
MP4와 AAC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검색 기능은 촤측 하단에 있으니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