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나 vnc같은 프로그램으로 외부에서 접속을 했을시에 자동녹화되는 방법에대해서 연구끝에 안되어서 문의드립니다..
리모트원격접속은 가능한데 팀뷰어나 vnc같은 원격접속프로그램들은 자동녹화하는 방법 부탁드리겠습니다.
위 링크대로 들어가서 설정하는방법으론 팀뷰어 접속시에 레코딩이 불가합니다..
혹시 다른방법 없나요?
위 링크대로 들어가서 설정하는방법으론 팀뷰어 접속시에 레코딩이 불가합니다..
혹시 다른방법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