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귀사의 반디캠 제품 사용자입니다.


캡쳐 장치로 Blackmagic Design의 Intensity Pro 4K를 사용 중이며,

최근 드라이버를 11.0으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전 10.8.6 사용)

※ 하드웨어 이슈로 드라이버 롤백은 불가한 상황임


그리고 드라이버 업데이트 이후 캡쳐장치에서 들어오는 프레임레이트에 대해 반디캠에서 인식을 제대로 못하여

1920*1080@60Hz로 설정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반디캠에서는 1.8Hz로 인식하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첨부1) 캡쳐 디바이스 설정 화면

첨부2) 캡쳐 영상의 프레임레이트 화면


기타 프로그램(BMD DaVinCi, OBSStudio 등)에서는 프레임레이트를 정상적으로 인식하고 있으며,

반디캠에서만 인식 오류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아 장치의 문제는 아닌 것으로 판단됩니다.


반디캠의 장치 드라이버 인식 오류를 수정 부탁 드립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빠른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27] 반디캠컴퍼니 2009.03.19 758759
6890 문의 드립니다. [1] secret 기업 2019.03.14 6
6889 오류 문의 [1] secret ㅇㅇ 2019.03.14 3
6888 정품구입자인데 화면에 보이지 않습니다. [1] 시나브로 2019.03.13 539
6887 반디캠 정품 구매자 인데 [1] 반디캠구매자자 2019.03.13 593
6886 환불부탁드립니다. 동영상 녹화되는거 확인하고 구입했는데 정작 정품은 해당동영상이 녹화가 안됩니다. [1] 노란에디 2019.03.13 559
6885 무료버젼에서는 녹화가 되서, 유료로 구매했는데 안됩니다. [1] 노란에디 2019.03.13 627
6884 환불 부탁드립니다 [1] secret 한정배 2019.03.13 1
6883 정품 등록 했습니다. 녹화 활용문제 [1] file 김종 2019.03.13 518
6882 정품을 구매하면 [1] 다산콜센터 2019.03.13 516
6881 이상합니다. [1] 박병선 2019.03.12 506
6880 비디오 캡쳐 장치 초기화 실패 [3] file JBK 2019.03.12 687
6879 반디캠 사고 막심 후회 하네요 [1] ㅔㅁㄴㄴ 2019.03.12 607
6878 캠과 컷이 같이있는 줄 알고 샀는데 .. [1] passnote 2019.03.11 527
» Intensity Pro 4K 드라이버 업데이트 이후 프레임레이트 인식 오류 [3] file AirCon 2019.03.11 545
6876 펜기능 [2] me 2019.03.11 496
6875 반대캠유료구매자입니다 급해요. 진짜급해요 문제좀풀어주세요 [1] file 반디캠구매자 2019.03.11 531
6874 휴대폰 사용 가능한가요. [1] 콩콩 2019.03.11 523
6873 반디캠유로사용자입니다 문제가생겼네요 [1] file 반디캠구매자 2019.03.10 495
6872 녹화는 되어 있는데 재생이 안됩니다. [1] 알려주세요 2019.03.10 810
6871 동영상과 음성이 안맞습니다 [1] AGIASA 2019.03.10 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