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 인식문제

2017.12.03 19:10

구매자 조회 수:2600

그동안 구매해서 아무런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최근들어..반디캠 인식이 잘 되지 않습니다..


다른모드는 잘 되는데...게임녹화모드에만 들어가면...fps 숫자가 나오질 않습니다.



정확히는...처음에는 잘나와요..


1. 반디캠 프로그램 실행

2. 블루스택실행 후 해당게임 실행...

3. 게임실행되면서..fps 숫자 정상적으로 나오고..게임녹화모드 인식이됨..

4. 하지만..게임창이 아닌..다른창 or 바탕화면..등등 여타 다른창을 클릭해버리면...fps 숫자가 사라지면서..인식이 안됨

이 뒤에는..아무리 클릭 다해봐도..인식이 안됩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반디캠 프로그램에서..게임녹화모드 누르고...게임창을 보면..잠깐 0..1초 정도..fps 녹색숫자가 보였다가 사라짐..

순간적으로 인식됐다가 안되는건지...이건 잘 모르겠슴)



이 상태에서 녹화버튼 누르면.

'녹화 대상이 선택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게임녹화모드' 녹화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녹화 방식을 화면녹화모드 로 전환하시겠습니까? '

요 메세지창 뜹니다..



반디캠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는..게임녹화모드인데...

요즘들어..맨 처음만 인식되고..그뒤에 다른창 클릭해버리면...자꾸 인식이 꺼집니다..

원래는 이런현상없이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날부터 자꾸 이러네요..

이거 왜이런거죠?


os는 윈도우7 64비트 사용하고있고..오늘 생각난김에..nvidia 들어가서..그래픽카드 업데이트도 했고..

반디캠도 기존3.3버전인가 쓰다가..이번에 문제생겨서...반디캠 홈페이지와서...4.0.2 요걸로 업데잇 했습니다..

뭐가 문제인지 찾다가 도저히 뭔지모르고..스트레스만 받아서..문의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