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정품 사용자 입니다.

2017.03.14 15:35

이도움 조회 수:2656

노트북으로 화면 녹화 하기 위해서 블루투스 헤드셋을 연결 했는데

음성 녹음은 노트북 마이크로 녹음 되는 것 같아서 문의 드립니다.

컴퓨터에서 헤드셋 마이크 정상 작동 여부는 확인했습니다.


홈페이지에 실시간 원격 상담은 현재 않되는 건가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333 캡처시 깔끔하게 나오게 하려면 어찌해야하나요? [1] file 왜지? 2017.03.24 3135
5332 반디캠을 기존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이전시키려면? [2] 회사원 2017.03.23 3355
5331 시리얼번호 [1] 박종욱 2017.03.23 9637
5330 게임 캡쳐가 안되는 게임이 있습니다. [1] WT 2017.03.23 3277
5329 사각형모드 [1] k 2017.03.23 2456
5328 문의 [1] ㅂㅈㄷ 2017.03.22 2472
5327 컴퓨터 이상으로 인한 반디캠 재설치시 라이선스인증이 안됩니다. [1] 다미노리 2017.03.20 4358
5326 팟플레이 녹화시 짤려 녹화되는거요. [1] 팟플 2017.03.20 3258
5325 결제후 라이센스 못 받음 [1] 비플 2017.03.20 2661
5324 실행오류 [1] file 달도 2017.03.19 3291
5323 정품을 사고나서 영상에서 목소리가 안 납니다. [1] 박성은 2017.03.18 3127
5322 이메일 번경 [1] k 2017.03.18 3060
5321 무료 라이센스 사용가능 범위 (기업) [4] 곽승원 2017.03.17 7794
5320 게임녹화질문 [1] 김명균 2017.03.16 3118
5319 아랫글 컷신장면만 끊긴다고 문의드렸던 사람입니다. [1] 컷신 2017.03.16 2594
5318 [영수증 요청] [1] 반디캠구매자1 2017.03.16 2945
5317 게임 컷신장면 녹화 동영상 끊김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 컷신 2017.03.14 3752
5316 비용이 들어도 좋으니 원격 진단 부탁드립니다^^ [1] 이도움 2017.03.14 2662
5315 마이크 연결관련 문의 입니다. [1] 이도움 2017.03.14 2855
» 정품 사용자 입니다. [3] 이도움 2017.03.14 2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