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소소한 버그이려나요...

2014.07.15 11:01

궁금이 조회 수:3996

버그인지 아닌지...
창모드로 녹화시 창크기와 실제 녹화된 영상 크기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창크기를 854X480으로 맞추고 비디오 > 설정에서 원본크기로 설정한 다음 녹화를 하면 848X480으로 녹화가 됩니다.
만약 854X480으로 녹화하려면 설정 메뉴에서 원본크기 부분을 854X480으로 바꿔줘야 하는데...
이게 두번 크기를 지정하는 작업을 하려니 너무 불편합니다.
그리고 녹화창 크기를 조절하여 정한 가로세로 크기가 비디오 > 설정에서의 가로세로 크기와 따로따로 설정되는 것도 별로 좋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차라리 녹화창 크기를 조절하여 가로세로 크기를 정하면 그 값이 비디오 > 설정에서도 동일한 값으로 설정되도록 하고, 반대로 비디오 > 설정에서 가로세로크기를 지정하면 그 크기대로 녹화창 실제크기도 적용되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나 질문이 있는데, 창모드에서 타이틀바의 삼각형 버튼을 눌러 녹화창 크기를 화면 전체크기로 조절하여 녹화시 타이틀바가 함께 녹화되는데, 이건 원래 이런 건지 궁금합니다.
창모드라 하더라도 전체 화면으로 녹화하면 타이틀바가 사라져야 할 것 같은데, 그렇지 않으니까 이게 맞는 건지 헷갈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