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해서 좀 알아봐주시면 좋겠네요.
요약하자면 1. 윈도우 버전에 상관없이 처음 설치된 윈도우 버전에서 업데이트할 경우 모니터 끄고 녹화하면 녹화가 끊어지고 다시 모니터를 킨 시점부터 녹화 진행.
2. 모니터 HDMI단자 버전에 따라 모니터를 끄고 녹화하면 녹화가 끊김.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2502 | 개발 개선점 | 호호 | 2025.10.11 | 1 |
12501 |
컴퓨터 포맷으로 인한 재설치
[1] ![]() | 이명준 | 2025.10.10 | 1 |
12500 |
연간 라이센스 자동 결제 취소 부탁드립니다.
[1] ![]() | 최민주 | 2025.10.09 | 1 |
12499 |
연간 라이센스 환불 및 자동결제 취소 부탁드립니다.
[1] ![]() | 유재원 | 2025.10.06 | 1 |
» | 모니터 끄고 녹화했을 때 끊기는 현상 [1] | 맹꽁이 | 2025.10.04 | 30 |
12497 | 반디캠 예전에 구매했는데요 [1] | 김한성 | 2025.10.03 | 66 |
12496 | 패키지 구매자의 라이센스 업그레이드 관련 문의 [1] | 해피바리스타 | 2025.10.02 | 47 |
12495 | 반디컷 정품문의 [1] | 환쭌 | 2025.10.01 | 57 |
12494 | 원본은 깨끗한데, 자르고 나서 지직하고 끓는 소리가 나나요? [1] | 낙수야 | 2025.09.29 | 41 |
12493 | 등록된 회원 이메일이 chol.com 이었는대 chol.com 이 없어저 버렸거든요. 네이버로 주소변경 안될까요? [1] | 즐통 | 2025.09.29 | 61 |
12492 | 블랙박스 녹화 질문드립니다. [1] | khs7332 | 2025.09.28 | 46 |
12491 |
시리얼번호 입수 관련
[1] ![]() | 고화숙 | 2025.09.27 | 1 |
12490 |
웹캠 오버레이 기능 안됩니다..
[2] ![]() | 배성근 | 2025.09.27 | 2 |
12489 | 정품인증문의 [1] | KHW | 2025.09.26 | 56 |
12488 |
기능 문의
[1] ![]() | 문의 | 2025.09.26 | 2 |
12487 | 녹화가 안됩니다 [3] | ela | 2025.09.25 | 79 |
12486 | 녹화 단축키가 안됩니다. [3] | 스마일브러시 | 2025.09.23 | 49 |
12485 | 줌강의 녹화 최적설정 재질문 드립니다. [1] | 녹화란무엇인가 | 2025.09.23 | 49 |
12484 | 이메일이 옛날 회사로 지금은 쓰지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 | 자암보 | 2025.09.22 | 63 |
12483 |
연락부탁드립니다
[1] ![]() | 지향초 | 2025.09.22 | 2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경우의 수가 다양하고, 사용하는 모니터 종류나 연결 단자(DP, HDMI, 사용자 환경 등)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저희는 다음 도움말에서 안내드린 것처럼 모니터 전원을 항상 켜둔 상태에서 녹화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도움말: https://www.bandicam.co. kr/support/tips/pc-blackbox/
특히 Windows의 "전원 및 절전" 설정에서 "화면 끄기: 없음", "절전 모드: 없음"으로 설정하면 훨씬 안정적으로 녹화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모니터 전원을 꺼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모니터를 끈 상태에서 녹화가 가능한 경우에 대한 요약해주신 내용은 개발팀에도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