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8 17:07
외부카메라를 usb에 연결하고 반디캠 웹캠녹화를 선택해보면 장치는 인식되지만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녹화가 되는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한번 화면이 나오면 그다음 부터는 장치를 해제하지 않는 한 화면이 잘 나옵니다
카메라는 watec 사의 wat-902h2 이고
카메라 켤 때 사용프로그램은 Ulead videostudio
운영체제는 윈도우 7 입니다
2025.07.29 11:04
2025.07.30 15:43
1. 에러메세지가 나오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다른 캡쳐프로그램을 사용했을 때 그 프로그램에서 에러메세지가 나온 후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반디캠 쪽에서 화면이 나옵니다
다른 해상도를 선택해도 동일합니다 에러메세지 없이 그저 검은 화면만 나옵니다
2. 사용자 오디오 장치 체크 해제한 상태였으며 체크 하거나 하지 않더라도 동일합니다
2025.08.01 16:5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추가문의는 bandicam@bandicam.com로 문의해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한 안내를 드릴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2391 |
반디캠 라이선스 분실
[1] ![]() | 김영준 | 2025.07.31 | 2 |
12390 | 영구결제했는데 메일이 안와요 [1] | 0000 | 2025.07.30 | 9 |
12389 |
12383 작성자인데요 *반디캠 구매자입니다
[1] ![]() | 7777 | 2025.07.30 | 2 |
12388 |
구입했습니다 정품인증번호 부탁드려요
[1] ![]() | 황신영 | 2025.07.29 | 2 |
12387 | 맥버전 비용... [1] | 정품구매자 | 2025.07.29 | 28 |
12386 |
녹화한 영상에서 음성이 나오지 않습니다...
[1] ![]() | hyunst | 2025.07.29 | 2 |
» |
초기에 화면이 안켜집니다
[3] ![]() | shlee | 2025.07.28 | 28 |
12384 |
시스템시작시 자동녹화가 됩니다.
[1] ![]() | 사용자 | 2025.07.27 | 33 |
12383 |
반디캠 정품구입자입니다
[1] ![]() | 7777 | 2025.07.27 | 4 |
12382 | 2012년02월17일 정품구매 영구 구입했는데요? | 늘푸른나무 | 2025.07.26 | 72 |
12381 | 회사 내부망 라이센스 인증 문의 [1] | 0808 | 2025.07.24 | 83 |
12380 |
녹화중 메인화면 숨기 하기 안됨. 몇년을 사용하여도 개선안됨.
[1] ![]() | 국이 | 2025.07.24 | 87 |
12379 |
정품구매자 입니다.
[1] ![]() | 재재재재 | 2025.07.23 | 3 |
12378 | 웹캠 녹화시 카메라 메이커는 모두 사용가능하나가요? [1] | cool | 2025.07.22 | 60 |
12377 |
맥 버전 관련 문의
[2] ![]() | pot | 2025.07.22 | 7 |
12376 |
정품구매자입니다.
[1] ![]() | 제이 | 2025.07.22 | 4 |
12375 |
예전에 정품 구매자.
[1] ![]() | 구매자 | 2025.07.20 | 4 |
12374 | 반디캠 게임 녹화 모드시 프로그램을 선택 고정할 수 없나요? [1] | 정품구매자 | 2025.07.19 | 58 |
12373 | 아래 문의 사항 추가 문의 입니다. [1] | 김형석 | 2025.07.18 | 60 |
12372 | 프로그램 실행 후 몇초있다 자동 종료됩니다. [1] | 김형석 | 2025.07.18 | 53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혹시 장치녹화모드 선택하시면 어떤 화면이나 에러메시지가 뜨시는건가요?
만일 "비디오 캡쳐 장치 초기화를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에러메시지가 보일 경우,
1.포맷 선택메뉴에서 다른 비디오 크기를 선택해 보거나,
(에러메시지가 계속 보인다면, 위와 같이 포맷 선택 메뉴화면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사용자 정의 오디오 장치" 옵션을 끄고 다시 시도해 봅니다.
3. 다른 캡처장치 프로그램을 삭제/종료한 후, 최신 웹캠/캡처장치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