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30 11:28
여사 조회 수:3
드라이버 재설치. 부팅후에도 창이 열렸다가 자동으로 닫힙니다.
2025.06.30 11:43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사용 중이신 백신 프로그램의 종류를 확인해 주실 수 있을까요?
우선, 백신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중지한 후 반디캠을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백신 프로그램을 중지한 상태에서 반디캠이 정상 실행된다면, 해당 백신이 반디캠의 실행을 차단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하시는 백신 프로그램의 '예외 목록(화이트리스트)'에 반디캠을 추가해 주시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었을 경우,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의 이름을 알려주시면 저희가 추후 참고 자료로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위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도구를 이용해 시스템 정보를 보내주시면 보다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있습니다.
https://dl.bandicam.com/tools/bsa.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복사한 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사용 중이신 백신 프로그램의 종류를 확인해 주실 수 있을까요?
우선, 백신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중지한 후 반디캠을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백신 프로그램을 중지한 상태에서 반디캠이 정상 실행된다면, 해당 백신이 반디캠의 실행을 차단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하시는 백신 프로그램의 '예외 목록(화이트리스트)'에 반디캠을 추가해 주시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었을 경우,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의 이름을 알려주시면 저희가 추후 참고 자료로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위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도구를 이용해 시스템 정보를 보내주시면 보다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있습니다.
https://dl.bandicam.com/tools/bsa.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복사한 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