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0 09:36
반디캠에서 녹화버튼을 누르면 5-6초 정도후에 녹화영역 상단에 녹화중이라는 글자가 나오면서 녹화가 시작됩니다.
저장 폴더를 보면 동영상 파일은 녹화 버튼을 누르면 바로 생기는데, bfix 파일이 5-6초 정도후에 생기면서
반디캠 녹화가 시작되네요,
5-6초 동안 반디캠 자체가 반응이 없습니다. 반디캠 셋팅창을 계속 누르면 반응이없고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재설치 해보고, 압축 형식도 cpu로 해보고 그래픽(rtx 4060) nvidia studio 드라이버 최신으로 업그레이드, 윈도우 업그레이드
모두 해봤습니다만 해결이 안됩니다.
이 문제 빼고는 녹화는 잘됩니다.
2025.05.12 12:20
2025.05.12 12:38
웹캠 옵션은 사용하지 않고요, 소리는 끄고 해봐도 동일합니다. 향상된 화면 캡쳐 방법 사용 off : 딜레이 없음, 옵션1 : 똑같음, 옵션2: 딜레이 1초정도로 줄어듬.
이 기능이 어떤 역할을 하는건가요?
2025.05.12 12:34
옵션2로 바꾸니까 이 현상이 1초정도로 줄어드네요, 근데 옵션을 끄면 딜레이가 사라집니다. 이 옵션의 기능이 무엇인가요??
2025.05.13 12:2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해결 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향상된 화면 캡처 방법 사용' 옵션은 일반적으로 녹화 지연을 방지하고 고속으로 캡처할 수 있는 기술의 옵션입니다. 하지만 환경에 따라서 오히려 녹화가 느려진다면 체크 해제하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향상된 화면 캡처 방법 사용의 도움말 설명)
-캡처 방법 자동 선택 (기본): 윈도우 8에서는 "캡처 방법 1"이 사용되고, 윈도우 10에서는 "캡처 방법 2"가 사용됩니다.
-캡처 방법 1 (Windows 8 이상): 컴퓨터가 느려지는 현상없이 빠른 속도로 컴퓨터 화면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캡처 방법 2 (Windows 10 이상): "캡처 방법 2"가 "캡처 방법 1"보다 성능이 조금 더 좋습니다.
추가 기술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bandicam@bandicam.com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2276 |
이메일 주소가 해킹당해 정지당했는데 다른 이메일로 바꿀수 있나요?
[1] ![]() ![]() | 혜원아빠 | 2025.05.19 | 2 |
12275 |
구매 / 환불
[1] ![]() | 쓰리영스 | 2025.05.19 | 2 |
12274 |
마이크 녹화 문의
[1] ![]() | 문의 | 2025.05.18 | 2 |
12273 |
시리얼 문의
[1] ![]() | 구매자 | 2025.05.18 | 2 |
12272 |
환불요청
[1] ![]() | insung | 2025.05.17 | 2 |
12271 |
반디캠 영구 라이선스 업그레이드 구매시 이메일 변경
[1] ![]() | suryun | 2025.05.17 | 2 |
12270 |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얼마있다가 그냥 꺼지면서 없어집니다.
[1] ![]() | 고고 | 2025.05.16 | 3 |
12269 |
줌 컨설팅 소리 설정을 안하여서 소리 녹음이 안되었어요.(화면만 녹화됨) 소리 살리는 방법이 았을까요?
[1] ![]() | 조영란 | 2025.05.15 | 2 |
12268 |
녹화 중 비디오 코덱 오류 및 화면 검게 나오는 문제 문의
[1] ![]() | 황원수 | 2025.05.15 | 2 |
12267 |
8.0.1 이후버전 먹통문제 -> 최신버전으로 테스트 결과
[1] ![]() | 진카마 | 2025.05.14 | 2 |
12266 |
8.0.1 버전 이후부터 화면 녹화안됨 추가질문
[1] ![]() | 진카마 | 2025.05.14 | 3 |
12265 |
이해가 안 됩니다. 등록 초과라니 무슨말??
[1] ![]() | 지팡이 | 2025.05.13 | 3 |
12264 |
8.0.1 버전 이후부터 화면 녹화안됨
[1] ![]() | 진카마 | 2025.05.13 | 4 |
12263 |
구매했는데요
[1] ![]() | 김민아 | 2025.05.12 | 5 |
12262 |
안녕하세요 녹화화면 상단에 계속 반디캠 주소 뜨서 어떡해 처리할까요
[1] ![]() | 아기자기 | 2025.05.12 | 4 |
12261 |
환불요청
[1] ![]() | 백지은 | 2025.05.10 | 3 |
12260 |
단축키 문의입니다
[1] ![]() | 반디캠 | 2025.05.10 | 1 |
12259 |
유료업그레이드 후 프로그램에 접속이 안됩니다.
[1] ![]() | 반디맨 | 2025.05.10 | 1 |
» | 반디캠 녹화 시작시 딜레이현상 [4] | 만두 | 2025.05.10 | 35 |
12257 |
이중구매
[1] ![]() | SON | 2025.05.10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일부 사용자님의 컴퓨터에서 소리장치나 웹캠 오버레이 옵션을 사용할 경우 장치를 불러오는데 시간이 걸려 녹화가 딜레이 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혹시 소리녹음이나 웹캠오버레이를 사용중이시라면 옵션을 끄고 다시 한번 녹화해봐 주시기 바랍니다.
1. 반디캠에서 [비디오]메뉴 -> 화면녹화 [설정] -> [소리] 에서 '소리 녹음 하기'옵션을 끄고 녹화해봐 주시기 바랍니다.
2. 반디캠에서 [비디오]메뉴 -> 화면녹화 [설정] -> [웹캠] 에서 '웹캠 오버레이 추가'옵션을 끄고 녹화해봐 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가능성이 높음)
여전히, 문제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반디캠 설정창을 녹화한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