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듀얼 모니터 사용시 녹화 질문
  • 듀얼모니터
  • 2023.06.23 14:23:26
  • 조회 수: 1663
  • 댓글: 1

제가 듀얼 모니터를 1번 디스플레이에선 게임을 하면서 2번 디스플레이에선 유튜브같은 영상을 틀어놓고 쓰고 있는데요.

 

반디캠으로 위처럼 게임을 하면서 2번 디스플레이 영상만 따로 녹화가 가능한가요?

 

녹화모드에 디스플레이 선택하는게 있던데 2번을 선택하면 1번은 상관없이 2번만 따로 녹화가 되는건지, 음성같은 부분도 알아서 2번만 따주는건지 궁금합니다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반디캠 기본값으로 녹화하셨을 때, 디스플레이2를 선택하여 녹화하게 되면, 디스플레이2 화면과 컴퓨터 소리가 녹화되는데, 이때 소리는 1번 디스플레이에서 나오는 소리도 함께 녹화가 되게 됩니다. 

 

 

2. 만일, 윈도우의 소리 재생 장치(스피커 혹은 헤드셋 등)가 2개 이상이고, 소리 장치를 선택할 수 있는 특정 프로그램이라면, 특정 프로그램의 소리만 녹화하거나 제거하여 녹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record-certain-sound/ 이곳에 나와있는 방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