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반디캠을 설치했는데, 반디캠 실행이 안되시는건가요? 혹은 녹화 버튼을 누르면 반디캠 프로그램이 종료되시나요?
반디캠 실행이 안되는 문제 관련하여 이곳에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2 나와있는 해결책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반디캠을 설치했는데, 반디캠 실행이 안되시는건가요? 혹은 녹화 버튼을 누르면 반디캠 프로그램이 종료되시나요?
반디캠 실행이 안되는 문제 관련하여 이곳에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2 나와있는 해결책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