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는 녹화할때 상단 컨트롤바ㅓ가 노출이 안됐는데 지금은 녹화할때 이게 다 표시된상태로 녹화가 되네요 이거 어떻게 고치죠?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전체화면을 선택하신 후, "상단 컨트롤 항상 감추기" 옵션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디캠 최신 버전인 7.1.0 버전에 반디캠 관련 창들을 화면 녹화에서 제외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반디캠 녹화창을 자동으로 감추는 방법: https://www.bandicam.co.kr/how-to-hide-bandicam-interface/
기존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이곳 링크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기존버전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되며, 정품 등록도 유지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전체화면을 선택하신 후, "상단 컨트롤 항상 감추기" 옵션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최신 버전인 7.1.0 버전에 반디캠 관련 창들을 화면 녹화에서 제외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반디캠 녹화창을 자동으로 감추는 방법: https://www.bandicam.co.kr/how-to-hide-bandicam-interface/
기존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이곳 링크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기존버전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되며, 정품 등록도 유지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