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반디캠 정품 2개 구입햇나요? 2-pc라고 나오는데요
그리고 영수증 오래되서 전혀 못찻겠는데
그냥 바뀐 이메일 주소로 시리얼 번호 보내주시면 안되나요
반디컷도 구매해서 사용중이고 한데
이메일 주소 : fro**********@gmail.com
시리얼 번호 : 20140220-*********-XXXXXXXX-XXXX (2-PC)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네 2-PC 구매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2. 죄송합니다. 기존 메일 주소로는 라이선스 재발송이 가능하나, 다른 메일 주소로 받아보시려면 bandicam@bandicam.com으로 구매 영수증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구매 영수증 없이는 기존 라이선스 정보를 다른 메일 주소로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관련 도움말 링크: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get_license_serial_again/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네 2-PC 구매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2. 죄송합니다. 기존 메일 주소로는 라이선스 재발송이 가능하나, 다른 메일 주소로 받아보시려면 bandicam@bandicam.com으로 구매 영수증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구매 영수증 없이는 기존 라이선스 정보를 다른 메일 주소로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관련 도움말 링크: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get_license_serial_again/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