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카드를 뽑고 내장으로 사용하면 반디캠이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픽 카드 제거 전에 해두어야 할 것이 있나요? 자동으로 내장 인식하고 실행이 안 되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내장 그래픽의 드라이버를 재설치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안전모드로 실행 가능하신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드라이버 재설치 후에도 같은 증상이며 안전모드 바로 가기로 실행 시 가드웨어 가속을 포함해서 일부 기능제한이 있다는 팝업이 뜨네요
윈11 / 내장 UHD 770 / 드라이버 31.0.101.4146 입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내장 그래픽의 드라이버를 재설치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안전모드로 실행 가능하신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드라이버 재설치 후에도 같은 증상이며 안전모드 바로 가기로 실행 시 가드웨어 가속을 포함해서 일부 기능제한이 있다는 팝업이 뜨네요
윈11 / 내장 UHD 770 / 드라이버 31.0.101.4146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