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에서 무선블루투스로 소리는 들으면서 강의 화면녹화했는데요. 끝나고 확인한 결과
화면만 재생되고 소리는 바깥으로 안나옵니다. 소리는 녹음이 안되는 것 같은데 혹시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설정에서 딱히 만질것이 없어보이는데...스피커모드로 되어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소리 설정이 아래 이미지와 같이 되어 있으신가요? 윈도우 소리 설정에서 기본 장치가 블루투스 장치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반디캠과 윈도우 소리 설정이 제대로 된 경우에는, 반디캠 실행창에서 [소리바 부분]이 움직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리바]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소리 녹음도 안되게 됩니다.
블루투스 장치의 경우, 컴퓨터 소리 녹음 혹은 마이크 소리 녹음 둘 중 하나만 가능하며, 블루투스 장치의 경우, 연결이 되었다가 끊기는 경우가 빈번하기 때문에, 스피커 혹은 마이크 장치로 사용하실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전히 컴퓨터 소리가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반디캠과 윈도우의 소리설정화면을 녹화한 후, 녹화한 동영상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소리 설정이 아래 이미지와 같이 되어 있으신가요? 윈도우 소리 설정에서 기본 장치가 블루투스 장치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반디캠과 윈도우 소리 설정이 제대로 된 경우에는, 반디캠 실행창에서 [소리바 부분]이 움직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리바]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소리 녹음도 안되게 됩니다.
블루투스 장치의 경우, 컴퓨터 소리 녹음 혹은 마이크 소리 녹음 둘 중 하나만 가능하며, 블루투스 장치의 경우, 연결이 되었다가 끊기는 경우가 빈번하기 때문에, 스피커 혹은 마이크 장치로 사용하실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전히 컴퓨터 소리가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반디캠과 윈도우의 소리설정화면을 녹화한 후, 녹화한 동영상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