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6시간 정도) 녹화 할 일이 생겨서 녹화를 뜨고 있는데,
3시간 좀 넘어가니까 녹화본에서 마우스는 녹화한대로 움직이는데, 화면이 멈춰버립니다.
이거 어떻게 해결하나요?
안녕하세요.
1번째 작업 코덱 설정은 이미 설정되어 있었구요.
2번째 작업하니까 해결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1번째 작업 코덱 설정은 이미 설정되어 있었구요.
2번째 작업하니까 해결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