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녹음 문제로 문의드립니다.

2023.01.11 19:02

김수민 조회 수:80

화면을 녹화했는데 스피커로 들리는 사운드 잘 녹음되는거 확인하고 

 

헤드폰을 꼽고 녹화를 했습니다.. 사운드 설정에 손을 대지 않아서 아마 녹음이 안된 모양입니다

 

정말 중요한 자료라서 혹시나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녹음 복구 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사설업체를 이용하는 방법이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722 녹화를 해보니 프레임이 박살나요 [2] file 프레임 2023.01.25 30
10721 반디컷 며칠 전에 샀는데 [1] secret 번창하세요~ 2023.01.23 2
10720 시리얼번호 [1] secret 김현수 2023.01.18 1
10719 시리얼번호 [1] secret 김현수 2023.01.18 1
10718 반디캠 설치된 컴퓨터를 도난맞은 경우 [1] secret JNR 2023.01.18 2
10717 유료버전 사용 시 인터넷 환경 문의드립니다. [3] 김괴태 2023.01.18 21
10716 자동 녹화 건의 [3] secret 박철국 2023.01.18 5
10715 반디캠 실행하면 응답 없음 상태가 됩니다. [2] 푸른하늘 2023.01.17 40
10714 기업용 영구라이센스는 이제 구매 못하나요? [1] ㅇㅇ 2023.01.17 37
10713 녹화 초반 갑자기 꺼져요 [1] 반디캠질문 2023.01.16 26
10712 구입한제품 문의 [1] secret 궁금 2023.01.16 1
10711 녹화한 화면을 재생하면 소리 울림 현상이 발생합니다 [1] secret 무협전사 2023.01.14 1
10710 문의드립니다 [1] secret 로으니 2023.01.13 2
10709 오류확인요청 [1] secret 테디 2023.01.12 1
10708 녹화가 진행되지 않네요 [1] secret 예슬사랑 2023.01.12 2
10707 구매내역 요청드립니다. [3] secret bcp 2023.01.12 2
» 안녕하세요 녹음 문제로 문의드립니다. [1] 김수민 2023.01.11 80
10705 구매하고 설치 후 정품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미국 거주) [1] secret enthe 2023.01.11 1
10704 영상을 보려고 프로그램을 다운받은 후로 녹화가 중단 됩니다. [1] secret 2023.01.11 1
10703 환불요청 [1] 유소정 2023.01.10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