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건의사항 입니다.

2022.07.24 02:02

건의사항 조회 수:154

안녕하세요.

 

 

 

<건의사항 1.>

 

모니터가 1개일 때 소스를 전체화면하게 되면 작업표시줄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녹화가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전체화면 일때 녹화 상태를 볼 수 있게 녹화가 되지 않는 녹화 상태표시줄을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건의사항 2.>

 

녹화 도중에 

 

지정한 단축키를 누르면 '시스템 종료하기'가 자동으로 전환되는 기능을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니터가 한개인 사람에게 유용한 기능입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331 녹화영상의 볼륨을 높여서 녹화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1] 이충원 2022.07.26 293
10330 문의 [1] 반반취 2022.07.26 139
10329 프로그램이 자꾸 꺼집니다. [1] 박서방 2022.07.25 229
10328 2PC 라이센스 문의 [1] secret KY 2022.07.25 1
» 안녕하세요. 건의사항 입니다. [1] 건의사항 2022.07.24 154
10326 건의사항이 반영될 확률이 몇% 인가요? [1] 건의사항 2022.07.23 273
10325 구매?개인?기업 문의 드립니다. [1] secret 궁금 2022.07.22 2
10324 정품 이용자인데요.. [1] 반니캠좋아요 2022.07.22 188
10323 정품 사용중인데...우측 하단에 조그만 반디캠 로고가 계속 나오는데... [1] file 서포터 2022.07.21 390
10322 비디오장치에서 포맷 설정문제 [1] sksmsjs 2022.07.21 191
10321 등록된 프로그램 워터마크가 표시됩니다. [1] file 이은철 2022.07.20 159
10320 정품 등록자인데 워터마크가 [1] lec54hd 2022.07.19 158
10319 안녕하세요 [1] 5857 2022.07.19 114
10318 윈도우11에서 여러 디스플레이 사용시 배율이 한쪽으로 고정됩니다. [1] hbb 2022.07.18 183
10317 안녕하세요. 건의사항 드립니다. [1] file 건의사항 2022.07.18 126
10316 [환불요청] 녹화 버튼누르면 프로그램 무한 정지. 재설치 후도 동일. [1] 아키노 2022.07.16 312
10315 녹화예약을 했는데 녹화가 되지않아요 [1] secret 사라 2022.07.15 4
10314 코덱초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 [1] 인생무상 2022.07.15 119
10313 반디컴/반디컷 프로그램 사용중 컴퓨터 포맷 [1] 컴퓨터 2022.07.14 135
10312 정품구매시 회사에서 회사PC로 개인 용무로 쓸수있나요? [1] 구매완료자 2022.07.13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