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구매해서 한 1년 정도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한동안 안 쓰다가 한 석달만에 프로그램을 실행시켰더니, 녹화버튼을 누르자마자 프로그램이 종료합니다.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대로 프로그램도 재설치하고,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도 재설치했는데도 같은 증상이 계속 발생합니다.
비디오 녹화 관련 설정도 여러 가지로 해봤는데 문제가 해결이 안되네요.
인강 같은 건 사용하지 않고요.
거의 하루를 이 문제로 씨름했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할 지 전혀 실마리가 잡히지 않네요.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려 봅니다.
이 문제 관련하여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가 있으면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2551 |
정품등록 시리얼번호 기억안남, 이메일 오지 않음 ㅠ
[1] | 미소소 | 2025.11.20 | 2 |
| 12550 | 유로결제 시 영구 사용 아닌가요? [1] | 반디캠 유료결제 | 2025.11.20 | 13 |
| 12549 |
녹화중임을 알 수 있는 방법
[1] | 김정욱 | 2025.11.19 | 2 |
| 12548 | 왜광고문구가짜꾸 뜸닙까 [1] | 알토 | 2025.11.19 | 25 |
| 12547 | 아크 레이더스 게임 녹화가 갑자기 안되네요 [1] | CSskoms | 2025.11.18 | 23 |
| 12546 | 녹화 안되는 경우 [1] | 나나 | 2025.11.18 | 28 |
| 12545 |
정품확인 / 피씨교체
[1] | 안희영 | 2025.11.17 | 2 |
| 12544 |
컴퓨터 교체 - 정품구매자
[1] | 미소소 | 2025.11.14 | 3 |
| 12543 |
라이선스 갱신 취소 원합니다.
[1] | mods77 | 2025.11.14 | 2 |
| 12542 |
컴퓨터 교체
[1] | 다음 | 2025.11.12 | 6 |
| 12541 |
컴을 바꾸었는데 시리얼번호를 모릅니다
[1] | 단무지 | 2025.11.12 | 3 |
| 12540 |
녹화파일 복구 문의드립니다.
[1] | ㅇㅇ | 2025.11.09 | 62 |
| 12539 |
질문 드립니다
[1] | 강동우 | 2025.11.08 | 2 |
| 12538 |
특정 앱의 화면캡쳐가 되지 않습니다.
[1] | 구매예정자 | 2025.11.08 | 3 |
| 12537 |
반디캠에 '오디오만 녹음' 버튼이 없습니다.
[1] | 반다 | 2025.11.07 | 76 |
| 12536 | 결재 개월 수 변경 [1] | 미스목 | 2025.11.07 | 67 |
| 12535 | 컴퓨터 변경시 암호 [1] | 강태준 | 2025.11.06 | 81 |
| 12534 |
반디캠 영구구매를 했는데요 반디컷 동시 영구구매를 추가할 수 있을까요?
[2] | 초보시작이 | 2025.11.05 | 3 |
| 12533 |
파일 손상 복구할 수 없을까요?
[1] | 홍완태 | 2025.11.05 | 1 |
| 12532 |
재생문제
[1] | 탁 | 2025.11.04 | 2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문제관련하여 다음 사항들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녹화 설정 창에서 '소리 녹음 하기' 옵션을 끈 후,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만일, 위의 방식으로 녹화가 잘 된다면, 마이크 장치를 '사용 안함' 상태로 한 후 녹화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3. 컴퓨터를 재시작 한 상태에서, 반디캠 설정을 "초기화" 한 후, Xvid 혹은 "H264 (CPU)" 코덱으로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도움말: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