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ic303 2021.12.31 15:07 조회 수 : 6149
제품 구입시 사용한 이메일an********@dreamwiz.com이 서비스 종료로 더이상 메일 확인이 불가능하여
제품 구입 이메이 변경 요청합니다 a********@naver.com
2021.12.31 15:17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이메일주소나 시리얼번호는 라이선스의 일부분으로 라이선스를 등록한 경우에는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메일계정이 삭제되더라도, 메일 주소와 시리얼 번호를 알고 계시다면, 제품을 사용하는데 문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021.12.31 15:38
추가 구입시 시이얼번호 확인 불가로 나옴
a********@dreamwiz.com
pc1대 추가 구입 불가합니다 ㅠㅠ
댓글 수정 삭제
2021.12.31 15:54
메일로 답변드렸습니다.
2021.12.31 16:43
그냥 시리얼 재발급요청도 아니고 추가로 구입하게 재발급 요청해도 회사 입장만 이야기하시내요 ㅠㅠ
다른 프로그램 사용하게 습니다 그럼 수고 하세요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이메일주소나 시리얼번호는 라이선스의 일부분으로 라이선스를 등록한 경우에는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메일계정이 삭제되더라도, 메일 주소와 시리얼 번호를 알고 계시다면, 제품을 사용하는데 문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