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으로 게임녹화버튼을 눌러도 해도 프레임표시창이 안뜨고요
반디캠을 종료해버리면 게임도 튕겨버립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테스트결과
1. 반디캠을 먼저킨상태에서 게임실행후 게임녹화 버튼 클릭해도 안됨
2. 게임을 실행하고 반디캠을 실행하면 정상동작
하지만 1의경우 반디캠 종료와 함께 게임이 튕기므로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사항을 개발팀에 전달하였습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irectX 12 기반 게임의 후킹 호환성을 개선하여 반디캠 5.3.3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반디캠 5.3.3 버전으로 설치하여 해당 게임을 녹화하면, 정상적으로 녹화가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감사합니다.
테스트결과
1. 반디캠을 먼저킨상태에서 게임실행후 게임녹화 버튼 클릭해도 안됨
2. 게임을 실행하고 반디캠을 실행하면 정상동작
하지만 1의경우 반디캠 종료와 함께 게임이 튕기므로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사항을 개발팀에 전달하였습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DirectX 12 기반 게임의 후킹 호환성을 개선하여 반디캠 5.3.3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반디캠 5.3.3 버전으로 설치하여 해당 게임을 녹화하면, 정상적으로 녹화가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