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나 캡처는 정상적으로 된거 같은데
화면이 검정색 먹통이에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아래 도움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녹화한 파일의 영상이 검게 나옵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lack_screen_recorded_video_problem/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아래 도움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녹화한 파일의 영상이 검게 나옵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lack_screen_recorded_video_proble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