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화 버튼 누르면 녹화는 안되고 프로그램이 종료가 되네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Xvid 혹은 "H264 (CPU)" 코덱으로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3 이곳 링크 [증상3]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마이크 녹음 설정은 어떻게 되시나요?
혹시 마이크 녹음 설정을 하셨다면 반디캠 소리 설정 화면의 스크린샷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Xvid 혹은 "H264 (CPU)" 코덱으로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3 이곳 링크 [증상3]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마이크 녹음 설정은 어떻게 되시나요?
혹시 마이크 녹음 설정을 하셨다면 반디캠 소리 설정 화면의 스크린샷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