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마이크로 녹화 한지 두달 정도 지났는데 갑자기 음질이 달라서요.
원래 마이크 필터 설정은 초기 설정이 어떻게 되어 있나요?
좀 답답하고 울리는 듯한 느낌이 나는데 필터 설정과 관련이 있나 문의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에서 마이크를 선택하시면, 기본값으로 소음억제 필터가 "낮음"으로 선택됩니다.
소리가 울리는 문제와 관련하여, 아래 링크의 도움말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robot-echo-sounds-howling-microphone-noise/
위의 내용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으면, 반디캠과 윈도우의 소리설정 화면을 녹화한 동영상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에서 마이크를 선택하시면, 기본값으로 소음억제 필터가 "낮음"으로 선택됩니다.
소리가 울리는 문제와 관련하여, 아래 링크의 도움말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robot-echo-sounds-howling-microphone-noise/
위의 내용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으면, 반디캠과 윈도우의 소리설정 화면을 녹화한 동영상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