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을 재생하고 F12를 눌러도 녹화 진행되지 않네요
꼭 프로그램 REC버튼을 눌러야 녹화가 되며 이 때는 단축버튼으로도 녹화중지가 먹힙니다
녹화시작시 단축버튼이 먹히지가 않아요
어찌된 일인가요?
저와 같은 증상의 글을 올리셨네요.
저도 V5.3.0 부터 단축키 안돼서 아래 문의글을 올렸고
지금은 V5.2.1을 재설치 해서 단축키를 변경 했어도 녹화 시작/정지 단축키가 됩니다.
저와 같은 증상의 글을 올리셨네요.
저도 V5.3.0 부터 단축키 안돼서 아래 문의글을 올렸고
지금은 V5.2.1을 재설치 해서 단축키를 변경 했어도 녹화 시작/정지 단축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