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화했는데 소리가 너무 작아서 마이크가 문제인가 하고 마이크를
다른걸로 구매했는데 녹화할때 소리가 너무 적게 들려요...
설정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마이크 설정에서, 마이크 볼륨을 70%~90% 정도로 설정해 줍니니다.
2) 혹은, 마이크 소음 억제 기능을 끄고 녹화하면, 잘 되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cord_voice_from_microphone/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마이크 설정에서, 마이크 볼륨을 70%~90% 정도로 설정해 줍니니다.
2) 혹은, 마이크 소음 억제 기능을 끄고 녹화하면, 잘 되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cord_voice_from_microphone/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