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 프로그램 구입해서 사용하고 잇습니다..
우리가 흔히 녹화 동영상 볼때는 재생 속도가 있어
1.5배속, 2배속으로 조정하는데 반디캠으로 재생해서
볼때도 그 기능있는지요 ?
있으면 조작 방법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동영상 재생 속도는 사용하시는 재생 플레이어에서 배속을 설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반디컷 편집프로그램으로도 무료로 배속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support/playback-speed/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동영상 재생 속도는 사용하시는 재생 플레이어에서 배속을 설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반디컷 편집프로그램으로도 무료로 배속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support/playback-speed/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