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들어 사용을 하려고 보니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프로그램 실행이 안되는 경우, 아래 링크에서 [증상2] 해결책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2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프로그램 실행이 안되는 경우, 아래 링크에서 [증상2] 해결책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