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화시 이상하게 띠리링 소리가 자주 들어가네요.
무슨 이유인지요? 참고로 반디캠에서 비디오, 음성, 마우스를 활성화 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녹화가 시작되거나 정지될 때 효과음 출력하기" 옵션(아래 이미지의 2번)이 체크된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녹화가 시작되거나 정지될 때 효과음 출력하기" 옵션(아래 이미지의 2번)이 체크된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