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4.6버전을 쓰다가 최근에 최신버전으로 업글햇는데 스크린샷이 찍히지 않습니다.
  • 의욕
  • 2021.09.12 17:00:29
  • 조회 수: 3443
  • 댓글: 1

주로 게임을 하면서 전체화면모드로 설정하고 녹화나 스크린샷을 찍는편인데

4.6버전에선 멀쩡히 녹화 스크린샷이 찍혓는데

최신버전을 업글하자 게임내에서 녹화랑 스크린샷이 찍히질 않네요.

이럴꺼면 업글하지말걸그랫습니다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게임명이 어떻게 되시나요? Easy Anti-Cheat을 사용하는 게임의 경우, 호환성 문제로 녹화가 안 될 수 있으며, 해당 게임은 반디캠 구버전으로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반디캠 구버전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old-versions/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