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게임을 하면서 전체화면모드로 설정하고 녹화나 스크린샷을 찍는편인데
4.6버전에선 멀쩡히 녹화 스크린샷이 찍혓는데
최신버전을 업글하자 게임내에서 녹화랑 스크린샷이 찍히질 않네요.
이럴꺼면 업글하지말걸그랫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게임명이 어떻게 되시나요? Easy Anti-Cheat을 사용하는 게임의 경우, 호환성 문제로 녹화가 안 될 수 있으며, 해당 게임은 반디캠 구버전으로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반디캠 구버전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old-versions/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게임명이 어떻게 되시나요? Easy Anti-Cheat을 사용하는 게임의 경우, 호환성 문제로 녹화가 안 될 수 있으며, 해당 게임은 반디캠 구버전으로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반디캠 구버전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old-versions/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