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는
mp4/fps 30/h264(nvdia NVENC)/80
오디오는
aac/192/tmxmfpdh/48000hz
사용 중인데요
영상을 녹화하면 실제 소리보다 조금 탁해지는(먹먹한 느낌?)으로 녹화가 됩니다.
이걸 실제 스피커를 통한 소리로 녹화할 수는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컴퓨터 소리만 녹화하시나요? 스피커로 녹화하실 경우, 헤드셋 혹은 이어폰으로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컴퓨터 소리와 마이크 소리를 함께 녹화하시나요?
- 마이크의 소음 억제 기능을 끈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혹은, "마이크 속성" 창에서, '이 장치로 듣기' 옵션에 체크를 해제하고, 마이크 볼륨을 70%~90% 정도로 설정해 줍니니다.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해당 동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용량 파일 보내기 >
-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 Send-anywhere.com (10GB, 로그인 불필요): https://send-anywhere.com/ko/
- 원드라이브 (10GB):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
마이크는 사용안함으로 설정된 상태구요.
녹화는 캡처보드를 통한 화면녹화라 스피커로 선택해야만 소리가 나는 상태라 선택이 불가합니다..
캡처 보드와 관련한 오디오 녹화는 아래 링크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capture-card-audio/
감사합니다. 이어폰으로 설정하니 원음과 같네요. 해결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컴퓨터 소리만 녹화하시나요? 스피커로 녹화하실 경우, 헤드셋 혹은 이어폰으로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컴퓨터 소리와 마이크 소리를 함께 녹화하시나요?
- 마이크의 소음 억제 기능을 끈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혹은, "마이크 속성" 창에서, '이 장치로 듣기' 옵션에 체크를 해제하고, 마이크 볼륨을 70%~90% 정도로 설정해 줍니니다.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해당 동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용량 파일 보내기 >
-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 Send-anywhere.com (10GB, 로그인 불필요): https://send-anywhere.com/ko/
- 원드라이브 (10GB):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
마이크는 사용안함으로 설정된 상태구요.
녹화는 캡처보드를 통한 화면녹화라 스피커로 선택해야만 소리가 나는 상태라 선택이 불가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캡처 보드와 관련한 오디오 녹화는 아래 링크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capture-card-audio/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어폰으로 설정하니 원음과 같네요. 해결했습니다.